students arriving at school

5세-11세를 위한 COVID-19 백신접종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커뮤니티 여러분께,

Pfizer의 5세-11세를 위한 COVID-19 백신이 가까운 시일 내에 승인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MCPS는 백신이 준비되는 데로 학교와 카운티의 많은 사이트에서 백신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Holy Cross Hospital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클리닉 일정, 시간 및 장소를 곧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VID-19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학부모/보호자로 백신접종을 원할 경우와 브스터샷을 희망할 경우, 이 클리닉에서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백신은 소아과, 약국, 커뮤니티와 학교 클리닉을 포함한 많은 곳에서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자녀의 소아과에 연락하여 예약을 잡으실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COVID-19 백신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은 COVID-19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백신을 클릭하여 백신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백신 전과 후 그리고 백신접종 때 도움이 되는 중요한 힌트를 포함한 백신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DHHS와 Holy Cross Hospital의 파트너십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어린 학습자인 우리 학생들과 그 가족들에게 백신을 제공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학생의 백신접종에 관심이 있으시면 이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vax station flyer
vax station flyer 4-6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